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모바일.PC

[팁]유튜브 다크모드 어두운 테마 검은화면 설정하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집에 있자나요..

좀 좋아지나 싶더니... 광복절 전후 미친듯이 터지고 있네요..

순식간에 확진자가 100명이상이라니.. ㅠㅠ

언제 코로나19 백신이 언제 개발될런지...

그렇게 오늘도 방구석에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휴대폰으로 컴퓨터로 노트북으로 유튜브를 보다보니

눈이 아프죠? 너무 밝아서..

시력에 안좋은 영향을 줄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도움으 되도록 유튜브 다크모드를 소개해 볼까해요 ㅋㅋ

서두가 길었네요 ㅋㅋ

 

 

크롬을 열고 유튜브를 킵니다.

보통 자동 로그인이 되어있죠?

네모칸을 클릭해줍니다. 

(비로그인이면 다크모드를 사용할 수 없어요.)

 

다음화면과 같이 어두운 테마: 사용안함

이런 글이 보입니다. 네모칸 보이죠?

그걸 클릭해 줍니다.

 

 

그럼 어두운 테마를 활성 비활성 시킬 수 있는 부분이 나타나는데요

지금 화면에 있는 상태는 비활성화 상태고 

저부분을 클릭하여 활성화 시켜주면 유튜브 배경이 검정색으로 변경됩니다. ㅋ

 

 

활성화 되었죠??

검은화면이 더 이쁜것 같죠??

뒤로가기로 나가면됩니다.

 

유튜브를 빠져나와 크롬 첫화면으로 가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있습니다.

유튜브를 접속하면 다시 다크모드로 적용되어 나타납니다.

 

 

이렇게 로그아웃을 하면 다크모드도 풀립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