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도토리편백집

반응형

부모님이 아울렛 가고싶다고 하셔서

어머니와 함께 아울렛에 들렸다가

건강한 식사가 될것 같애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ㅋ

 

입구 이미지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영한적이 있어서

살짝 기대감이 들었어요 ㅋㅋ

 

평일런치 메뉴판

 

평일 런치세트 메뉴에요 직장인도 와서 먹을수 있어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시간에 직장인이 많을 것 같네요

 

뭘시킬까 고민하다가.. 이베리코가 있길래 알바생 불러서 

이거 고기등급이 뭐냐고 물어보니까.. 많이 당황하더라구요

사장님께 물어봐서 알려준다고 했는데... 그냥 알바가 잘모르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고기 런치세트 시켰어요 ㅋㅋ 

 

약재?냄비?

물에 약재? 후추? 정말 초라하네욬ㅋ;;

여기서 나오는 수증기로 고기를 익히는데..

음... 어.. ㅋㅋ;;;

 

편백찜

아까그 냄비위에 찜통을 올려줘요

시계는 10분정도? 기다려야하는데

시간이 다지나면 알람이 울리면서

직원이와서 뚜껑을 열어보고 다있었는지 확인해줘요

 

런치세트 밥메뉴

고기가 찜기에 익는동안

세트 메뉴에 포함된 밥을 먹으면되는데..

밥은 좀식었고.. 찌게는 좀달더라구요

된장이랑 고추장찌게랑 아마 고를수 있을껀데..

저는 고추장찌게를 골랐어요

밥먹으면서 이야기하면 10분쯤은 금방 가더라구요 ㅋㅋ

 

소고기 편백찜

맨아래 숙주가 깔려있고

그위에 소고기가 있어요

알바분이 와서 다있었는지 먹어도되는지

확인해줍니다. ㅋㅋ

 

맛은 담백하고 담백해요..그래요...

으른입맛이에요 ㅋㅋ으른 입맛 ㅋㅋ

 

소스

빼먹을뻔 했는데.. 소스레시피에요..

저는 기본으로 먹었어요..

 

샐러드바

샐러드바인데 소스랑 기본 반찬밖에없어요

딱히..샐러드바라고해서 거창하지 않아요 ㅋㅋ

 

 

맛은 건강했고 평범했어요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서 약간 기대했지만.

그저그런.. 부모님과 같이간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거 같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