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모바일.PC

검색프로그램 everything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은 검색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윈도우에서 파일을 찾아보면 찾기 힘들죠?

한참걸리고..

이걸 줄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ㅋㅋ

 

네이버 검색창에 everything 프로그램을 입력해줍니다.

다음에서는 나오지 않는군요 everything 프로그램 / everything모두 검색해도 

사이트가 나타나지 않네요..

네이버에서 검색하세요 ㅋ

 

이렇게 웹사이트가 나타납니다. 

클릭을 합니다.

 

여기서 자신이 현재 설치된 운영체제를 확인하고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시면됩니다.

저는 64비트라서 64비트 설치파일로 다운받았습니다.

 

 

 

다음,다음,다음 눌러서 설치해주시면됩니다.

위에 화면이 뜨면 조금 무엇을 선택해야 싶기도 한데..

그냥 다음 눌러주시면됩니다.

 

처음에 이와같은 화면이 나타나면서 현재 자신에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스캔합니다.

저는 약 20만개정도의 파일이 있네요

파일 개수에 따라 시간이 살짝 걸리며

최초 실행에만 스캔합니다. 이것도 정말 빨라요 ㅋㅋ

 

보기를 눌러 필터를 눌러줍니다.

 

전부라는 필터가 생겼죠

그곳으 클릭해줍니다.

 

 

 

그럼 화면과 같이 음악, 압축팔일, 문서, 실행파일 등등 다양한

필터를 걸어서 볼수 있습니다. ㅋㅋ

 

한번써보세요 정말 좋아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