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갈마동 배달 맛집 대전왕보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지난주 주말에 음식하긴 귀찮고..

고기는 먹어야겠고..

탄수도 조금 먹어야겠고..

해서 보쌈을 시켰습니다. ㅋㅋ

아니 그렇다구요 ㅋㅋㅋ

대전왕보쌈

이곳저곳 고민하다가

클린리뷰가 약 2000건 정도되서 시켰습니다. ㅋㅋ

족발보단 보쌈을 좋아하는 지라..

족발은.. 광세족발을 주로먹어서..

그건 다음번에..리뷰를 따족인데 끝내줍니다 ㅋㅋ

 

30분만에 왔어요 ㅋㅋ 오메.. ㅋㅋ

너무빨리와서 당황했어요 ㅋㅋ

 

이렇게 왔구요 살짝 볼품없어서..난감했지만 ㅋㅋ

보쌈, 야채, 막국수조금 입니다.

2만원이면 이정도면 쏘쏘하죠 ㅋㅋ

 

 

자 비닐을 뜯고 뚜껑을 열었습니다.

제가 새우젓을 안먹어서 새우젓은 그냥 뚜껑을 닫아놨습니다. ㅋㅋ

 

 

어떄요 괜찮아보이나요??

사진을 잘 못찍어서..

블로그 하려면 잘찍어야 할텐데 ㅠ.ㅜ

 

막국수와 함께 ㅋㅋㅋ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조합은 최고죠!! ㅋ

 

 

이게 그릇이 깊은 그릇이 아니다보니 비비기가 참 힘들었어요..

그래도 맛있어보이죠..

아닌가... 음.. 그냥 좀 매운면서 달았는데.. 이게 너무달아서 좀아쉬웠어요 ㅠ.ㅜ

 

보쌈은 저의 입맛에 살짝 질겼어요 나머지는 괜찮았는데

막국수는 그냥 달고 맵고 한데 매운거보다 단맛이 좀쌔서..

먹다보면 좀 질려요

배달비 포함 21000원이면 뭐 그래도 선방했다고 봐요

가성비로는 괜찮은 보쌈이었어요..

 

애매하긴하지만 다음번에도 시켜먹을 것 같긴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