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은행동 맛집 롤링파스타(백종원 파스타)

반응형

예전에 유튜버 "하얀트리님" 유튜브를 보다가 백종원 파스타집이 있어서

본적이 있는데.. 이게 언제 생기나.. 싶었는데... 대전에

(언제나 대전은 늦게 생겨서.,.ㅠ.ㅜ)

파스타 맛집 찾다보니 생겼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달렸죠 ㅋㅋ

 

롤링파스타 위치

 

휴무일은 없는데.. 주말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더라구요

가실때 참고하세요

주변에 주차할 곳도 없으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감바스 포카치아 찹스테이크 파는데 정말싸네요

 

 

파스타 메뉴

파스타가 정말싸죠??

와.. 알리올리오랑 토마토파스타가 4500원이라니...

 

파스타 메뉴

만원이 넘는 파스타메뉴가없고

제일 비싼 메뉴가 7900.. 실화냐...

가성비 개쩌네요

 

메뉴판

모히또도 파네요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 ㅋㅋㅋ

내부자들 대사가 생각나네요.. 급..ㄷㄷ;;

 

 

세트메뉴

세트메뉴는 구성 변경이 안되서

정말먹고 싶은게 아니라면 따로시키는게 

가격면에서 더쌀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 s자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너무작어 깜놀.. 물론 가격은 6000원이라 싼가격이였지만

그래도.. ㅋㅋㅋ 너무작았.. ㅠ.ㅜ

피자 조각마다 올라가있는 것은 바질페스토다 먹을때 마다 바질향이 나서 너무좋았~

 

해물크림파스타

가격은 7900원으로 새우는 냉동

오징어는 두개 바지락은 많아서 좋았어요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스러웠어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정통 알리오올리오랑 다르게 고추가 들어가고 

고추가 들어가서 정통이 아니라

그냥 한국식 오일파스타느낌이 강했어요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계산서

 

2만원이 안넘다니.. 파스타 2개에 피자한판인데.. ㅋㅋ

확실히 가성비 하나는 끝내줘요..

보통 이정도 시키면 3~4만원정도 나오는데. 햐... 정말..

 

직딩들이 가서 먹기엔 조금 애매하고...

점심때 가서 먹기도 애매한가격..

중고딩, 취준생, 대학~대학원생? 정도까지

지갑사정이 조금 힘든 분들이 데이트 혹은 

식사를 하기에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