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고지저탄의 필수품 GS 편의점 방탄커피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ㅋ

 

고지저탄 초창기에는 제품이 없어서 항상 집에서 회사에서

버터 + 코코넛 오일 + 커피를 믹싱해서 식사대용이나

간식, 운동전에 만들어 먹곤 했는데요

 

고지저탄이 TV에 나오고 유행을 타면서 

편의점에 방탄커피를 출시하게 되었는데 물론 한참전이죠 ㅋㅋ

 

그래도 모르시는분이 있을 것 같애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초창기에는 1500원이었는데 어느샌가 1700원으로 올랐더라구요 ㅠ.ㅜ

물가상승율을 반영한거지... 인기가 많아져서 가격이 올라간건지.. ㅠ.ㅜ

 

 

코코넛오일보다 먹기 편한 MCT 오일이 들어가있구요

버터는 무가염이 들어가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염버터가 더좋은데.. ㅠ.ㅜ

250ml 정도고 185칼로리네요..

보통에서 마름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을 제외하곤

고지저탄은 칼로리랑 상관없기 때문에 ㅋㅋ

뭐 다들아시죠? ㅋㅋ

 

 

탄수화물 1.8g 지방 19g 단백질 2g 정도네요 

여기에 들어가는 굳지않기 위에 넣는 유화제? 때문에

잘 안드시는 분도 계시구요 

그런거 신경안쓰는 저로써는 ㅋㅋ

맛은 밍밍한 커피에 가까워요

그름~ 이만 ㅋ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쯤 사먹어보시는 것도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