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간식]다이어트간식 피그미 매운맛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ㅋ

 

오늘은 LCHF, 키토제닉, 고지저탄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해드릴까해요 ㅋㅋ

다이어트하면서 돼지껍데기과자를 이것저것 먹었었는데

냄새도 심하고 맛도 이상해서 몇번 사먹었다가 실패했었는데요..

이번엔 모임에서 한분이 추천해주셔서 한번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ㅋㅋ

 

맵기정도 : 맵찌리도 가능 전혀 맵지 않음

냄새 : 냄새에 민감한사람이라면 날수도? 전 냄새 1도 없었습니다.ㅋ

식감 : 바삭함

특이사항 : 음료나 물없이 먹기엔 목막힐 수있음

 

 

지방이 높은줄알았는데 단백질이 높은건 함정?? ㅋㅋ

하루 한봉지만드세요 ㅋㅋ

전 운동하니까 2봉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