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노브랜드 마늘퐁닭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노브랜드 갔다가 마늘퐁닭 메뉴가 1+1이라 한번 구매해봤어요..

살까말까 고민고민하다가

1+1 4980원 이벤트라 구매했어요 ㅋㅋ

그래도 닭인데... 설마 맛없겠어? 라는 생각이었죠 ㅋㅋ

 

 

 

 

냉동식품으로 200g입니다. 

닭찌찌살이 아니고 닭다리살이라서 기대가..

 

 

 

 

전자렌지에 4분 에어프라이에 5분이라고 써있네요...

 

 

 

냉동된 상태에서 그릇에 덜었는데.. 와.. 진짜

욕이..ㅡ.ㅡ;;

이게 양념을 한건지. 아니면 양념을 하다 만건지.. 아니 만것도 아니지..

살짝 양념을 찍어놓고.. 포장을 한것같은 비주얼이네요..

1개에 4980원에 샀으면 진짜 눈물날뻔했어요..

이건 이제 사먹지 않는 걸로.. ㅠ.ㅜ

 

실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