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먹거리리뷰

이노퓨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 입니다. ㅋ

고지저탄, LCHF, 키토제닉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입니다.

이걸한지 벌써 6년째인데요..

 

키토제닉 카페에서 워낙 핫해서

요번에 구매를 해봤어요..

1박스는 다먹었고 이번이 2박스째라는거.. 아.. ㅋㅋ

 

 

짜란~ 이노퓨어 기본 30포구요

박스당 29000원에 택배비 미포합니다.

카페를 통해 공구때 구매하신다면 좀더 싸게 구매하실수 있을꺼에요 ㅋㅋ

 

 

아사진주변이 더럽..더럽.. ㅠ.ㅜ

개인적으로는 불면증이 있어서 구매했는데

잘모르겠어요

푹 숙면할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고

잠이 잘들때도 있고 해서 대부분 많은 분들이

수면개선에 도움을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엄청나게 도움을 받은건 아니고 약간 느끼는 정도입니다.

 

 

박스안에 이렇게 3봉지가 들어있어요 ㅋ

 

이렇게 꺼낸모습이죠 ㅋㅋ

 

이노퓨어를 드실분들은..

불면증이 있는데

운동을 하거나 커피를 안먹는데 혹은 카페인을 섭취 안하는데 잠이 안오거나

수면과 관련된 영양제를 섭취하였는데도 안되는 분들은 한번드셔보세요..

이노퓨어도 영양제긴 한데... 이걸로 수면개선을 많이 하신분들이 워낙많아서

다른영양제보단 좋을꺼에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놈은 제일마지막에 도전하심이..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