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충남대 맛집 정통집

반응형

흔한남자 입니다. ㅋ

동호회 동생들과 주말에 

정통집을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항상 둔산점만 가다가 다른곳에 오니 새롭네요.. ㅋㅋ

 

요약

주차여부 : 주차불가

인테리어 : 실내포장마차같은 느낌

 

 

짜란~ 언제나가던 정통집

코로나19로 인해 웨이팅이 있던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ㅋㅋ

 

기본찬은 어딜가나 똑같네요 ㅋㅋ 

8시쯤 갔는데.. 음식이 나오기전에 다들.. 배가 고팠는지...

옥수수를 미친듯이 먹드라구요 ㅋㅋ

그래서 사장님께 옥수수 많이주시면 안될까요?

하면서 리필했는데 ㅋㅋ

 

대왕그릇에 담아주셨습니다. ㅋㅋㅋ

역시 대학가라 ㅋㅋㅋ 사장님이 통이 크시네요 ㅋㅋ

이것도 바로 다먹은건 안비밀.. 

 

 

역시.. 돼지는 사랑이에요 김치도 사랑이고 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 3공기 시켰던거같은데.. 먹는데는 순삭이에요..

볶음밥이 영롱하죠? ㅋㅋ 

대전살면 다아는 맛집

정통집이였어요

 

혹시나 설마하는 마음에..

 

 

메뉴판은 뒤에남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