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봉명동카페 - 블루팬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 입니다.

주말에 친구부부와 자녀그리고 저와 함께.. 같이 카페를 갔는데

주차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ㅋㅋ

 

전화 042-823-8111

주소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492번길 15지번봉명동 668-3

영업시간 매일 08:00~02:00

가격 아메리카노 5,000

 

요약

주차가능 10대이상

카페 인테리어 괜찮음(쏘쏘)

커피쿠폰 : 4잔먹으면 1잔 무료

 

 

입구에요.. 블루팬 이전에 드롭탑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블루팬으로 바뀌었어요. 신기한게 입구문은 드롭탑 문을 그대로 쓰더라구요.. 저였다면 바꿨을텐데.. ㅋㅋ

옆으로 주차장인데... 사진을..ㅠㅠ 10대이상 주차가능하며, 뒤에 홈플러스도 있습니다.

거기에 주차를 하시고 샛길로 오시면.. 바로 블루팬으로 들어오실수 있습니다. 샛길도 안찍.. 엉엉..

 

티비도 있고

 

 

이게 뭔지 모르겠지만 느낌이 있고 괜찮더라구요 ㅋㅋ

 

 

이곳에서 빵을 직접만드는지는 모르겠어요

물어볼까 하다가.. 물어보기엔 그정도로 궁금하진 않아서 물어보진 않았어요

 

 

배경이 이쁘지 않지만 그냥 무난합니다.

 

이쁘죠? 무난 하면서도 이곳저곳에 포인트가 있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이곳으로 올라가면 2층이 있습니다 ㅋ

 

외부 테라스에서 앉아서 커피를 즐길수도 있고 옆에 옆에 칸막이 있는 방에서 단체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2층은 따로 이용하지 않아서 사진촬영 하지는 않았구요.

2층도 다른 카페처럼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이렇게 원두도 있습니다. 주문도 가능하며, 금요일에 주문을 신청하면 월요일쯤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원두를 따로 구해서 직접 내려마시는 분들이시라면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이라 생각됩니다.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니 커피와 함께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이게 이곳에 오는 것 중에 첫번째?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인데요

여긴 4잔 먹으면 커피가 1잔공짜입니다.

보통 10잔정도 마셔야 하자나요?

여긴 절대 그렇지 않아요 ㅋㅋ

4잔에 1잔 ㅋㅋ

둘이서 2번오면 한잔이 공짜라는.. ㅋㅋ

 

주차도 되고, 사람도 아직 적고, 4잔 마시면 커피가 한잔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