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모바일.PC

아파트실거래가 어플 소개, (전세,매매, 월세)가 조회부터 학군 정보까지

반응형

아파트 실거래 정보 어플

아파트실거래가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남자 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를 볼수 있는 어플 입니다.

 

처음에는 아파트 거래 정보

확인용으로 보긴했었는데

이것저것 신기한것들이 많더라구요

 

단순히 아파트 실거래가정도 보는 어플용으로 생각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그런데..

간단한 부동산 공부라던지

학군정보라던지 학부모님분들이

관심이 많은 학업성취도나 대학교 진학률

이런정보들이 간략하게 나마 나와있더라구요

 

 

 

제가 대전살아서 대전에 있는 그냥 아무아파트나

눌러서 비교한 비교표에요

자신이 살고 있는 아파트와 이사하고 싶은 아파트를 비교해서 볼수도 있고

타입이나 거래층, 동에 따라 얼마에 거래되었는지도 알려줘요

또한 최고가가 얼마였는지도 알려주기 때문에

엄청 유용한거 같아요.

돈이 한두푼 오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지역별로 볼수도 있어요

대전시 대덕구로도 볼수 있고 좀더 자세하게 동단위로도 볼수 있으니

얼마나 좋겠어요?

 

이렇게 단지도 비교 할 수 있어요

별에별게 다 비교가 되네요 

학교의 진학률과 학업성취도 같은것도

볼수 있네요.. 와... ㅋㅋ;;

 

이렇게 분양정보도 알수 있고

분양정보에 대한 알림도 

받아볼 수 있네요

 

 

 

이거 아파트 별 학업 성취도인가요??

제가 잘못안게 아니죠? ㅋㅋ

별에별게 다있네요 

제가 학부모 입장이 아니라 잘모르겠지만

이런게 중요하겠죠?

 

저처럼 부동산에 무지해도 

이렇게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혹은 배울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이 있어요 ㅎㅎ

한번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ㅎㅎ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oreachart.city&hl=ko&gl=US

 

아파트 실거래가 (아실) - 부동산 - Google Play 앱

(간단한 설명) 아파트 거래할 때, 실거래가부터 확인! 부동산 거래 고민될 땐, 아실TV로 부동산고수영상 시청!! (자세한 설명)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확인하기 좋은 앱 : 거래 동 정보까지 확인

play.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