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여수 오션뷰 맛집 갤러리안 카페 후기

반응형

여수 오션뷰 맛집

갤러리안

 


  • 주차정보 : 8대 정도
  • 휴무일 : 연중무휴
  • 근무시간 : 매일 오전 08:00 22:00
  • 브레이크타임 : 없음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해안로 78
  • 특이사항 : 아침에 일찍가서 포토존에서 어서 사진을 찍을 것, 맑을 때 갈것
  • 전화번호 : 0507-1334-8552
  • 추천음식 : 없음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사진찍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찾은 곳이에요

라마다프라자 호텔에서도 차로 5분거리고

워낙 오션뷰가 좋아서 방문했어요

그런데 날이 살짝흐려서 좀아쉬웠네요 ㅎㅎ 

갤러리안에서 유명한 돌산에이드와 우두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카페오면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색상이 너무 아름다워서

이걸 시켰어요 맛은 어디서나 먹던 그맛인데..

기억이 안나요 달고 달고 달았던 기억만 있네요 ㅋ

 

레인보우와 돌산에이드와 우두리 에이드에요

날이 흐려서 진짜 아쉬웠어요

물론 아침 9시에 도착했다는건 함정...

진짜 손님이 없는 줄알았는데

아래 한층이 더있더라구요 거기에

3팀 정도 있었어요 ㄷㄷ...

음료맛은 위에서 말씀드렸던것 처럼

그냥 그래요..

 

오션뷰가 아주 예쁘죠?

해가 떳다면 더 이뻤을텐데 조금 아쉬워요

카페 내부에요

가운데를 기준으로 양쪽에 포토존이 있어요

아침에 일찍와서 사람이 없어서 진짜

계속 찍었어요

꼭 일찍와서 찍으세요 30분이상은 찍으실 수 있어요 ㅋㅋ

 

여기가 외부 포토존중 하나인것같은데.. 

강풍도 불고 추워서 그냥... 이렇게 사진만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