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모바일.PC

녹스 앱플레이어 바람의 나라 최적화!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요즘은 지난 추억을 소재로 한 것들이 모두 핫해지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싹쓰리 라던지요 ㅋㅋ

 

예전에 즐기던 게임들이 모바일로 나오고 있죠 리니지, 라그나로크, R2(예정) 이 말이죠

오늘은 그중에 넥슨의 장수 게임인 바람의나라 모바일버전인 바람의 나라 연을 PC 앱플레이어 녹스로 최적화 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은 PC로 많이 하니까요 ㅋㅋ

 

이것저것 해봤는데 녹스가 지금은 김무난인듯 합니다.

근데 넥슨인데 무려 넥슨인데.. NC처럼자사에서 전용 앱플레이어를 출시를

안하는지 전혀~~~ 이해를 못 하겠네요..

 

이미 NC에서 했으면 그대로~~ 토스받아서 하면 좋은데 말이죠 ㅋㅋㅋ

 

 

 

녹스 화면에 나온 Tools 를 클릭해주고 다음에 설정에 들어가면 됩니다.

그전에 가입이라던지 이런저런 절차가 있는데 그런 소소한 부분은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설정을 클릭하시고 내려가다 보시면 태블릿 정보가 나옵니다. 이때 이걸 클릭해줍니다.

 

 

 

빌드번호 부분을 막 클릭해주세요  원래는 5회정도면되는데 그걸 언제 천천히 숫자 세듯 하고 있나요 그냥 권한이 바뀌었다고 나타날때까지 계속 연속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빌드번호를 클릭하여 권한이 바뀌면 타블릿 정보 위에 개발자 옵션이 생깁니다.

 

 

 

쭉 내리다보면 GPU렌더링 강제 설정 이란게 나옵니다. 그림처럼 체크를 눌러 주세요

무슨 시스템인지는 모르겠으니 녹스 쪽에 나온 정보를 보았더리 이런식으로 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일단 눌러주세요

 

 

보시면 프레임이 기존에 60으로 되어있는데 바람의나라 연 녹스 를 렉없이 진행하시려면 프레임을

좀 낮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30프레임정도로 낮춰주세요

 

 

 

해상도에서 960X540 으로 변경해주세요

이정도로 사용을 낮추면 플레이하는데 지장도 없고 다른 작업을 해도 왠만한건 다가능할겁니다.

게임을 돌리는건 좀.. ㅋㅋ;;

 

물론 다계정을 돌린다면

 

2코어 2048 메모리로 변경해주시고 플레이해주세요

더 낮게도 설정하지만.. 게임자체가 워낙 무거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