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여수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홍포후기

반응형

여수 중화요리 맛집

홍포


  • 주차정보 : 주차 불가 주변이 좁아서 주차가 상당히 불편
  • 휴무일 : 매주 화요일
  • 근무시간 : 11:00 - 21:00 (마지막 주문시간 20시)
  • 브레이크타임 : 없음
  • 주소 : 전남 여수시 공화북2길 19-1 1층
  • 특징 : 주문과동시에 요리시작, 고급중식당에서 먹을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 주문과동시에 요리제작이라 웨이팅이 상당함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여자 친구 느님과 100일 기념 여행을

떠나려고 하는데 맛집을 찾던 중에

돌문어짬뽕이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방문하게된 곳이에요

 

간판이 중화요리집 간판 같지 않아요

그냥 일반 가게 간판 같아요

 

일반 중화요리집 메뉴랑 비슷해요

돌문어짬뽕, 짜장면, 미니탕수육을 시켰어요

벌써부터 기대가되요

주문과 동시에 요리를 한다고해서 그런지

너무나 기대가 되요.

 

내부 인테리어가 중화요리집과 좀 달라요

일반 식당분위기랑 비슷해요

오픈키친이라 이것도 마음에 드네요

 

돌문어 짬뽕이에요 가격은 10000원이고

비쥬얼이 남달라요 돌문어 외에도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ㅋㅋ

맛은 우리가 평소 생각하던 짬뽕맛보다 

훨씬 덜 자극적이에요 슴슴하다고 하실수도

있어요

 

짜장면이에요 가격은 5000원이고

위에 메추리알이 하나 있어요

맛은 우리가 평소 생각하던 짜장면 맛보다 

짜장느낌만 난다고 해야되나?

그래도 맛있어요

 

 

미니 탕수육이에요

이거는.. 바삭거리는 것 보다

쫄깃쫄깃해요

소스도 적당히 달아서 질리지 않은 맛이었어요

 

 

전반적으로 요리의 맛이 슴슴하고 질리지 않은 맛이었고

돌문어짬뽕이 생각보다 해산물이 많이들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