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여수 맛집 가성비 분식 엄마매점.Feat 주차 후기

반응형

여수 분식 맛집

엄마매점


 

  • 주차정보 : 대략 16대정도 가능
  • 휴무일 : 일요일 휴무
  • 근무시간 : 매주 오후 12:00시부터 재료소진시까지
  • 브레이크타임 : 없음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704
  • 특이사항 : 포장만 가능, 현금결제 및 계좌이체만가능 엄마매점 옆에 있는 동궁모텔 1시간 주차 무료
  • 전화번호 : 061-644-7230
  • 추천음식 : 야채튀김, 이것만 10개넘께 사가시는분을 봤...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여자 친구 느님과 100일 기념 여행을 

떠나려고 하는데 우리 여친느님께서

분식을 너무 좋아하셔서

엄마매점을 유튜브로 보고

어머 여긴가야돼

라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분식집 입구에요

정말 허름에 보이죠?

안도 비슷하게 허름해요

 

 

 

떡볶이를 제외한 모든 메뉴가 천원이에요

천원! 개당 천원! 정말싸죠?

싸서 뭔가 의심되고 맛없을 것 같죠?

먹어보면.. 진짜.... 달라요 

저는 고구마를 제외하고 모두 시켰어요

그중에서 오징어 2개 새우2개 했죠..

 

 

 

옆에 편의점에 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신분이 많았나봐요 

편의점에 주차 하지 말라는

안내가 있어요 

 

 

제가이거 보고 당황해서 사진을찍었어요

크기보이세요? 저크기가?? 냄비뚜껑 한개크기..

쬐끔한거 말고.. 중사이즈? 정도되어보여요

저게 1개에 천원이라니... 미쳤어요..

 

 

김말이가 보이시나요??

야채튀김에 비해 전혀 꿀리지 않는 크기에요

와.. 정말커요.. 일반 김말이에 4배정도 되는거 같아요...

여기 분식집 튀김들은 크고 아름답네요..

미쳤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작고 허름하죠?

노포식당분위기가 물씬..

들어와서 포스가 개쩔었어요

개존맛일 것 같아요.

 

옆에 주차장 동궁모텔이에요

생각보다 크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