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여수 갈치조림맛집 청정 게장촌 후기

반응형

여수 게장 맛집 

청정 게장촌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이 2~3곳 정도 있으며 한 곳당 10~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음
  • 휴무일 : 연중무휴
  • 근무시간 : 07:30 - 21:00
  • 브레이크타임 : 없음
  • 주소 : 전남 여수시 봉산남 4길 23-32
  • 특이사항 : 없음
  • 전화번호 : 061-643-7855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리뷰하는 흔한남자입니다.

여자 친구 느님과 100일 기념 여행을 

떠나려고 하는데 맛집을 찾던 중에

갈치조림이랑 게장이랑 둘 다 맛있는 곳

없을까 찾던 중에 얼마 전에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던 게장과

갈치조림이 여수였던 기억이 있어..

찾아봐서 이곳에 들리게 되었어요 ㅋ

(아 길다...)

 

여수 돌게장으로 잘 알려진 청정 게장촌 외관입니다.

이 일 때가 대부분 돌게장 음식점이에요 정말 많아요

포토존도 있네요 다른 블로그 리뷰나 인스타를 보면

간간히 여기에서 찍으신 분이 몇몇 분들 게시더라고요

물론 저도 찍었지요

 

메뉴판입니다. 메뉴도 두 가지예요

갈치조림을 시키면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 모두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갈치조림 정식 2인을 시켰어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봤을 때

정말 맛있어 보였거든요

 

기본찬으로 꽃게 된장찌개, 배추김치, 갓김치, 나무들과 함께

양념 돌게장, 간장 돌게장 그리고 갈치조림이 나왔어요

 

갈치조림을 찍어야 하는데.. 게장만 찍었네요 ㅋㅋ

먹음직스럽죠? 정말 맛있더라고요 

 

갈치조림 보이시나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볼 때는

단호박이 없었는데 거기서

넣어먹으면 개존맛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전 갈치보다 

단호박부터 먹었는데..

그 맛이... 갈치보다 맛있는 것....

달달하면서도 매콤하고 부드러워서

와... 더 달라고 하고 싶었어요...

 

포장판매 메뉴예요

딱히 포장해갈 건 아니지만...

 

게장은 1회 리필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서

양념 및 간장게장 둘 다 리필해서

와구와구 잘 먹었어요 

 

-

주차장이 2곳이에요 한 군데 더 있는 거 같았는데

못 봐서 못 찍었어요

주차는 정말 편안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