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모바일.PC

오버워치 21년 1월 4일까지 무료 플레이 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소개할 무료 게임은 오버워치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오버워치는 게임을

구매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가끔 무료로 플레이 할수 있을 때가 있는데요

그게 지금인 것 같습니다.

 

21년 1월 4일까지 무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출처 : 블리자드 홈페이지

 

 

링크는

kr.shop.battle.net/ko-kr/product/overwatch-free-trial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overwatch-free-trial

 

kr.shop.battle.net

한번해보세요 재밋어요 ㅋㅋ

저는 몇년째 하는중이라. ㅎㅎ

 

출처 : 블리자드 홈페이지

사양은 그다지 높지 않아요

워낙 잘만든 게임이라 최적화도 잘되어있어요 ㅎㅎ

 

출처 : 블리자드 홈페이지

지원언어도 다양해요 플렛폼도 다양하고

지금 알아본걸로는 윈도우 버전만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듯해요 ㅎㅎ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