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 숯불치킨이 생각날땐 생각날땐 꼬꼬아찌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는

숯불치킨과 불닭볶음면? 맛집 꼬꼬아찌입니다.

 

 

아.. 끝에 동생머리가 나와버렸... 이거밖에 없네요 ㅠ.ㅜ

동호회 동생이 여기를 노래를 불러서

맛있다길래 와봤습니다 ㅋㅋ

 

숯불 순살 양념 치킨이랑 기본이랑 대자로 있습니다

기본은 18000원이고 대자는 21000원이네요

숯불 소금구이가 있고 순살과 뼈가 있는데 가격은 같네요 18000원

 

숯불 소금구이반/양념반도 있습니다 똑같이 순살과 뼈구요

가격은 천원차이네요 19000원

 

 

저희는 숯불 순살 양념 대자(매움)와 라면사리 치즈사리 주먹밥을 시켰어요

신라면보다 조금 맵구요.. 달아요 와.. 좀먹다보니 달아요..

 

 

아 라면을 많이 말았어야 했는데...

먹는데 급급해서 대충찍었...

참 맛없게 찍었네요 

하지만 맛은 사진과 반대로

정말로 맛있었어요 ㅋㅋ

 

 

닭다리살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죠?

매콤한 양념이랑 불향 그리고 치즈의 느낌이 잘 어울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사진은 개판이네요.. 어서 배워야 겠어요.. ㅠ.ㅠ

 

 

아.. 그냥 지나갈뻔했네요 기본반찬이에요..

다 아는거니까 그냥 넘어갈게요.

 

매추리 알도 살짝 올려봅니다. 애는 차가워요.. ㅋㅋㅋ

 

주먹밥이에요

직접 조물조물 만져서 만들어 먹어야해요

전 그런건 못하니 주먹밥 잘만드는 이쁜 동생님께 부탁했어요

엄청 잘하거든요 ㅋㅋ(주먹밥 부심이 있으신 동생분이라)

 

뜨겁지만 장인정신을 담아

열심히 조물조물 만들어줬어요

 

 

이렇게 어여쁜? 주먹밥이 나왔네요

참 귀엽고 이쁘죠? 이제 먹기만하면되네요 ㅋㅋ

 

술이 생각이 안날수 없죠?

그래서 생맥주 500한잔시켜 먹었어요

맥주는 잘못해서.. 2잔먹으니까 집에서 꿀잠자네욬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