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생활/맛집.배달

밥해먹기 귀찬을때 한솥도시락 참치마요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메뉴는 한솥 도시락 참치마요입니다.

집에왔는데 밥하기 귀찮을때 간단히 먹고 싶을때 있죠?

그럴때 도시락 메뉴가 자주 생각나는데요 ㅋㅋ

그때 주변에 한솥이 있으면 시키게 되는 베스트 메뉴

3대 마요인 참치마요 입니다.

 

 

메뉴는 마요네즈 소스, 덮밥소스, 김이구요

안에는 계란지단? 이랑 참치 그리고 저건 파슬리같은데... ㅋㅋ

하여간 그렇습니다.

 

맛있게 잘비빈것 같죠? ㅋㅋㅋ

 

그럼 제가 한입 먹어보겠습니다.ㅋㅋ

잘먹겠습니다.ㅋㅋㅋㅋ

 

5분도 안되서 해치웠네요

언제나 맛있는 메뉴 참치마요였어욬ㅋㅋ

반응형